가천대 리버럴아츠칼리지

공지사항

[공지]본교 홈페이지 및 학사행정/전자결재 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
등록일2021-08-20 조회수1086

 [공지]본교 홈페이지 및 학사행정/전자결재 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

 

 

가천차세대디지털혁신사업신규 오픈 작업으로 인한 본교 대표홈페이지 및 학사행정/

전자결재 시스템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많은 양해바라며,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 1. 개요 : 가천차세대디지털혁신사업신규 오픈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서비스 중단

   2. 서비스 중단 일시 : 2021.08.20() 17:00 ~ 08.22()17:00

      ※ 서비스 중단 시간은 다소 유동적일 수 있음.

   3. 서비스 중단 내용 : 홈페이지, 학사행정, 전자결재 시스템.

      ※ 교내 인터넷 및 클라우드메일(https://www.gmail.com)은 정상적으로 사용가능.

      

전산정보원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전 산 정 보 원 장

 

 

이전글 [학생상담센터] 대인관계불안 다루기 워크샵
다음글 [아름샘봉사단] 생명과나눔 아나로그 캠페인 part2. 장애인가족지원센터 두드림 서포터즈 모집

QUICK MENU